NHN ACE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장. 총칙

  1.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엔에이치엔에이스 (NHN ACE)(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제2조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이하 “광고”라 합니다)라 함은 회원이 제작하여 회사에 제공하는 광고 제작물의 제작물 및 링크(이를 클릭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사이트 등으로 이동하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 ②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 서비스”(이하 “광고 서비스”라 합니다)라 함은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원이 게재 신청한 광고를 회사가 제휴한 다수의 광고 매체에 게재하는 방식의 광고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③ “회원”이라 함은 PAYCO 회원으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로부터 광고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자를 의미하며, “다이렉트 광고주 회원”, “광고대행사 회원”, “광고주 회원”을 통칭 합니다.
      • ④ “다이렉트 광고주 회원”이라 함은 회원 중에서 회사와 직접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로부터 광고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 ⑤ “광고대행사 회원”이라 함은 회원 중에서 회사와 광고주 사이에서 광고주 대신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로부터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 ⑥ “광고주 회원”이라 함은 회원 중에서 회사와 직접 계약체결을 하지않고, 광고대행사 회원에 소속된 회원으로서, 광고대행사 회원으로부터 해당 회원의 광고 서비스 이용 권한을 일부 부여 받은 회원을 말합니다.
      • ⑦ “PAYCO 회원”이라 함은 엔에이치엔페이코주식회사의 PAYCO 회원 약관에 동의하고 이용신청을 하여 엔에이치엔페이코주식회사로부터 승낙 받은 자를 말합니다.
      • ⑧ “이용자”이라 함은 회원의 상품, 재화, 용역 등을 이용하거나, 광고에 노출되는 자를 의미합니다.
      • ⑨ “에이스 트레이더 AD센터”(이하 “AD센터”라 합니다)라 함은 회원이 광고 서비스의 게재 신청, 관리, 취소, 리포트 이용 등을 하기 위해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 서비스 관리 웹사이트(http://adcenter.acetrader.co.kr)를 말합니다.
      • ⑩ “광고 매체”라 함은 회원이 게재 신청한 광고가 게재되는 PC 웹사이트 지면, 모바일 웹사이트 지면, 모바일 앱 지면을 의미합니다.
      • ⑪ “광고대금”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광고 서비스의 이용대가를 의미합니다.
      • ⑫ “충전금”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의 계정으로 충전한 금액을 말하며, 충전금은 현금 결제 또는 신용카드 결제 취소로 받을 수 있는 유상충전금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없는 무상충전금으로 분류됩니다.
    •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AD센터 초기화면 안내 및 PAYCO회원 약관,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3.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등)

      1. 회사는 이 약관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AD 센터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AD센터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전자우편 발송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이 개정 약관 적용일자 이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이전까지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 약관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회원 탈퇴)할 수 있습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별도의 회사 정책, PAYCO 회원 약관,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등

  1. 제4조 (회원 가입)

    광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PAYCO 회원에 가입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광고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증빙서류를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제5조 (회원 가입 신청의 승낙과 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가입 신청시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와 방법을 준수하는 경우 그 가입 신청을 허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① PAYCO 회원이 아닌 자가 신청한 경우
      • ② 가입 신청시 기재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이거나 사실과 다른 경우
      • ③ 가입을 신청한 자가 이미 가입된 회원과 동일 인물인 경우
      • ④ 제7조에 따라 회사로부터 이용계약을 해지 당한 전(前) 회원이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 ⑤ 가입 신청시 지정한 인터넷 사이트와 관련하여 법령에 위반하거나 불법행위 기타 사회적 물의 발생 등의 사유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의 정상적인 영업이 어렵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 ⑥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가입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 가입 승낙이 부적합하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입 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 요청정보 내지 자료 등 기타 승낙 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AD센터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 ① 가입을 신청한 자가 제4조의 증빙서류 또는 추가 요청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 ②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제6조 (회원의 이용계약의 해지)

    1. 1. 회원은 회사의 대표 연락처(이메일, 대표번호)를 통해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상충전금이 있는 경우 충전금 환급신청 후 이용계약의 해지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 : at@nhnace.com
    - 대표번호 : 1544 - 5949

    2. 본 조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 가입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제7조 (회사의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에게 해지의 의사를 통지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에게 제5조 제1항에서 정하고 있는 회원 가입 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② 회원이 회사에 지불하여야 할 광고대금의 변제를 거부하거나 변제를 지연하는 경우
      • ③ 다른 회원의 아이디(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 또는 거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④ 제13조에 따라 회원이 제작, 게재 신청한 광고의 광고 소재, 광고 이미지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에 위반하는 것이 확인되는 경우
      • ⑤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등 회사와의 관계를 허위로 유포하는 행위를 한 경우
      • ⑥ 회사, 다른 회원 및 이용자의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이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한 경우
      • ⑦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이용자 및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⑧ 다른 회원, 기타 제3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회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⑨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회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 ⑩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이를 시도한 경우
      • ⑪ 기타 회원이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2.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신청한 광고 서비스의 이용신청은 자동으로 취소되고, 회사는 광고대금으로 소진되지 못한 잔여 유상 충전금을 회원에게 환급합니다.

    3.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8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개별 통지하는 경우, 이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전자우편, 팩스, 전화, SMS중 하나의 방법으로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AD 센터 초기화면에 10일 이상 해당 사실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회사에 통지하는 경우에는 AD센터 내에 게재된 절차와 내용에 따라야 합니다. 이러한 통지 절차 또는 내용을 준수하지 않는 회원의 회사에 대한 통지는 의사표시로서 효력이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3장 회원정보의 보호 등

  1. 제9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제10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제3자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위탁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3. 제11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가입 신청시 기재하거나 제공한 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해당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2.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12조 (아이디 등의 관리)

    1.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무단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에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은 경우에는 도용 또는 제3자 무단 사용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장 광고 서비스의 이용 등

  1. 제13조 (광고 서비스의 이용)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광고 게재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광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 및 승낙 절차 등에 대하여 AD센터 내에서 안내합니다.

    2. 회원은 반드시 회사가 요구하는 절차와 방법을 통해 광고 게재를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청에 대해 심사기준, 승낙 여부나 방식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변경 요청 거절, 회사의 미승낙 등의 사유로 회원이 게재 신청한 광고가 게재되지 않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지급한 광고대금이 있을 경우 그 광고대금의 환급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용역 또는 그 제공자 등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5. 회원은 자신이 제작, 게재 신청하는 광고의 광고 소재, 광고 이미지 등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6. 회사가 본 조에 따라 광고 게재 신청을 승낙한 것이 해당 광고의 광고 소재, 광고 이미지 등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거나 이 약관이나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에 적합함을 최종적으로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승낙 이후에도 광고 소재, 광고 이미지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이나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에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제7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제14조 (광고 서비스의 내용)

    1. 광고 상품의 선택

      • ① 회원은 AD센터에서 광고 상품을 선택함으로써 회사에 광고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제1항과 같이 선택한 광고 상품 내역을 확인한 후 선택된 광고 상품 중 광고 매체 여건상 회원의 광고를 게재할 수 없는 광고 상품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와 같이 회사가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고 통지한 광고 상품은 제1항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회원이 선택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광고 제작 및 게재

      • ① 회원은 회사가 광고 매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하여 AD센터에 직접 등록하거나 AD센터에 등록하는 것이 불가한 경우 전자우편으로 회사에 전달하며, 자세한 절차, 방법 및 기술적 사양, 광고 작성 및 등록기준 등은 AD센터 내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안내합니다.
      • ② 광고 내용 및 광고의 대상이 되는 상품, 용역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해당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일절 관여하지 않으며,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③ 광고의 게재기간 및 세부 정보는 회원이 AD센터에서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 회원이 영업시간(18:00) 후 혹은 토요일, 공휴일에 요청한 건은 이후 도래하는 첫 영업일에 접수된 것으로 봅니다.

    3. 광고의 게재의 제한, 중단 또는 광고의 삭제 등

      • ① 회원은 이 약관, 관련 법령, 공공질서, 회사의 광고 등록기준 및 정책, 회사와 해당 회원이 맺은 개별 약정 등을 위반하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상품 또는 관련 법령 및 고시 등에 의하여 광고 자체가 불가능한 웹사이트에 관한 광고를 등록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법적 책임은 해당 회원이 부담합니다.
      • ② 회사는 광고의 게재 여부를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특정 광고 이미지, 광고 문구 등을 광고에 포함시키지 않을 권한을 가집니다. 즉, 광고 신청 및 광고의 등록이 곧 광고의 게재를 의미하지는 않으며, 회사의 정책과 기준에 따라 회사는 회원의 광고 신청 및 광고 게재를 거절하거나 게재 요청한 광고 문구 등을 변경한 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광고 게재가 개시된 이후에도 광고의 내용이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 회사의 광고 등록기준 및 정책, 회사와 해당 회원이 맺은 개별 약정 등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통지한 후 해당 광고의 게재를 제한, 중단하거나 광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일정기간 동안 해당 회원에게 해당 사유를 시정하거나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④ 제③호의 경우 광고 게재의 제한, 중단 또는 삭제된 광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해당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고, 회사는 해당 회원이 기 지불한 광고대금을 일체 환불하지 않습니다.
      • ⑤ 회원은 자신의 사유로 광고의 일시적인 게재 중단을 요청하는 경우 광고의 게재가 중단되며, 회사는 중단된 기간동안 광고대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4. 리포트 제공

      • ① 회사는 회원의 효율적인 광고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에게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리포트에 대하여 리포트의 정확성, 신뢰성 등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 ③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리포트를 이용하여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리포트를 이용하는 것이며, 그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15조 (광고 서비스의 중단 등)

    1. 회사는 광고 서비스의 품질 유지를 위한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및 교체를 위하여 필요하거나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전기ㆍ통신ㆍ시스템의 장애 등 회사의 관리범위를 벗어나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광고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사정에 의한 광고 서비스의 중단의 경우에는 사후에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2. 제1항에 의한 광고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차감된 광고대금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약정된 조건대로 광고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광고 서비스가 미 제공된 기간만큼 광고 집행기간을 연장하거나 미 제공된 기간에 해당하는 기간별 광고대금을 환불합니다.

    3. 본 조의 내용은 광고 매체에 발생한 사유로 인해 광고 게재가 중단된 경우에 준용합니다.

  4. 제16조 (광고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 등)

    1. 회사는 운영상, 경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광고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변경하거나 광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30일 전에 AD센터 내에 해당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지체없이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 약관 및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광고 서비스의 변경, 내용 수정 또는 종료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17조 (회원의 광고 서비스 신청 취소 및 회사의 광고 서비스 해지)

    1. 회원은 기 신청 완료된 광고 서비스를 취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D센터나 광고 매체상에서의 해당 상품 정보 또는 광고물의 노출은 모두 중단됩니다. 다만, 회원은 광고 중단시까지의 광고대금은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등록한 광고, 광고의 대상이 된 상품, 용역, 웹사이트 등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즉각 해당 광고 서비스를 중단하고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광고 서비스 해지 전 일정기간 동안 해당 회원이 해당 사유를 시정하거나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이 광고 등록 시 작성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 ② 이 약관 및 회사의 정책, 관련 법령에 위반하는 내용 및 형식으로 광고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③ 회원이 회원의 광고 관련 상품, 용역 등과 관련하여 배송지연, 연락불가, 교환ㆍ환불 거부 등으로 이용자의 불만을 야기하여 이용자 등의 불만이 다수 또는 반복적으로 발생하거나 사회적 물의를 야기한 경우
      • ④ 회원이 판매하는 상품, 운영하는 쇼핑몰 또는 광고하는 웹사이트로 인하여 회사의 대외 이미지, 신용 또는 명예가 훼손되었거나 훼손될 우려가 있는 경우
      • ⑤ 회사 정책에 따라 광고 등록이 금지되거나 거절된 자가 타인의 명의로 부당하게 광고를 등록한 경우
      • ⑥ 회원이 부도, 파산 신청, 기업회생절차 개시 신청 기타 이와 유사한 절차의 신청 또는 해산 명령(결의) 등의 사유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 ⑦ 기타 회사가 해당 회원에 대한 광고 서비스의 지속이 부적합하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3. 제2항에 의한 회사의 회원에 대한 광고 서비스의 해지시 회원이 회사에 기 지불한 광고대금은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4. 제2항에 의한 광고 서비스 해지의 효력 발생시 회원이 등록한 광고는 해지 효력 발생시로부터 모두 노출 중단됩니다. 해당 회원은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5. 제2항의 사유로 광고 서비스의 이용이 해지된 회원이 다시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는 일정기간 동안 그 승낙을 거부 또는 보류할 수 있습니다.

  6. 제18조 (충전금 결제, 환급 등)

    1. 회원은 현금 결제, 신용카드 결제 및 기타 회사가 AD센터에서 허용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유상충전금을 충전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회원 구분에 따라 결제수단을 정의합니다. 충전시 회원이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 중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이 유상충전금으로 적립되며, 회원이 유상충전금을 5년 동안 사용하지 않은 경우 그 유상충전금은 소멸됩니다.
    ① 다이렉트 광고주 회원 : 가상계좌 또는 신용카드 결제
    ② 광고대행사 회원 :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 서비스 계정"으로 발급받은 가상계좌 또는 신용카드 결제
    ③ 광고주 회원 : "광고대행사 회원"의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 서비스 계정"에 발급받은 가상계좌 또는 신용카드 결제

    2. 회원은 유/무상 충전금을 광고대금의 지불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5년이 경과되지 않은 남은 유상충전금 잔액은 회사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무상충전금은 환급이 불가합니다.

    3. 회사는 회사가 정하는 시기 및 방법에 따라 유상충전금 잔액을 회원에게 환급하며, 회원에 대한 유상충전금의 환급시 환급 위약금, 손해배상금 또는 기타 회사에 대한 채무를 상계하고 남은 유상충전금 잔액을 환급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유/무상 충전의 방법, 절차, 유/무상 충전금 사용방법, 유상충전금의 환급 절차, 시기 및 제한 등 자세한 내용에 대하여 AD센터 내에 게재합니다.

    5.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무상충전금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무상충전금의 종류, 내용, 사용기한 및 이용방법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D센터 내에 게재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 이용중단 등을 이유로 회원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에이스 트레이더 광고 서비스 계정"에 있는 유상충전금의 환불을 진행합니다. 환불은 회원이 유상 충전금을 충전한 결제수단에 따라, 신용카드 취소 또는 해당 "광고주 회원이 소속된 광고대행사 회원"의 대표 계좌정보로 환불급을 환급합니다. 이때 회사가 광고대행사 회원에게 환불금을 환급한 경우 회사는 환불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 단, 다이렉트 광고주 회원의 경우 본 조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7. 광고대행사 회원은 소속된 광고주 회원의 서비스 이용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광고주 회원이 부담하는 모든 책임을 연대하여 부담합니다.

    8. 무상충전금은 현금으로 출금이 불가능하며, 광고대금 결제의 용도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상충전금은 이용계약의 종료 또는 해지시 소멸합니다.

    9. 무상충전금은 발행 후 회사의 정책에 따라 언제든지 회수될 수 있으며, 회원은 무상충전금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회사 및 회원의 의무

  1. 제1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광고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광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및 AD 센터 내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발생한 광고대금을 납부기한 내에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3. 회사의 원활한 광고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은 AD센터 및 전자우편으로 전달되는 공지사항 등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광고 게재 신청과 관련하여 회사에 제공하는 상품 정보 및 광고 정보, 기타 광고물 등에 대하여, 각각 정확성과 최신성 및 신뢰성 유지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원은 허위ㆍ과장ㆍ기만적 광고를 해서는 안되며, 광고 대상인 상품과 용역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광고 이용 목적에 한하여 광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로부터 광고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받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 또는 유출하여서는 안됩니다.

    6.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AD센터에 접속하는 행위
      • ②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 ③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 ④ 기타 광고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제6장 기타 사항

  1. 제21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광고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회원으로 말미암아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22조 (회사의 면책)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는 회사가 제휴한 광고 매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에 국한합니다.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이나 광고 매체사 등 어느 누구도 대리하거나 대행하지 않으며, 상품 또는 용역 등의 판매에 있어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광고 매체의 장애, 불가항력 또는 이에 준하는 회사에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광고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AD센터 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광고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광고 소재, 광고 이미지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또는 그 제공자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를 신뢰함으로써 회원, 이용자, 기타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광고 매체에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광고 매체가 관련 법령 또는 회사의 광고 매체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 매체에 광고를 게재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해 회원에게 노출 조건(시간 및 기간) 설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이 설정한 조건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7. 회사는 광고대행사 회원, 광고주 회원 등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광고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원이 광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3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분쟁은 대한민국 법령을 준거법으로 하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의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현 이용약관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서비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 2021년 4월 23일
시행일자 : 2021년 5월 1일